빨간 밑줄의 referer

도대체 몇 페이지에서 내 블로그를 찾은거냐... 그리고 'them'은 무슨 뜻? 옷인가?
고리 주소: http://ataiger.byus.net/tt/trackback/191
  1. kissmyazzz 2006/05/30 21:51 edit rply

    와우...

    그리고 'them'은 바지(pants)가 맞을 것 같은데??

    • ataiger 2006/06/03 13:50 edit

      추측..? 그정도는 나도 생각해 봤지.
      그런데 이것 외에도 비슷한 류의 검색어들이 자꾸 나온다. 혹시 스팸봇인가?

  2. 토트넘 2019/11/22 00:38 edit rply

    마우리시오 포체티노(47) 토트넘 감독이 전격 경질됐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peulimieoligeubunseogjunggye/" target="_blank">프리미어리그분석중계</a>=프리미어리그분석중계베스트<br /> 포체티노 감독이 직접 영입한 손흥민(27)의 거취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체티노 감독의 경질을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italliachuggubunseog/" target="_blank">이탈리아축구분석</a>=이탈리아축구분석아름다움<br /> 발표했다.

    사유는 토트넘의 부진한 성적 때문이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sianchaempieonseuligeubunseog/" target="_blank">아시안챔피언스리그분석</a>=아시안챔피언스리그분석리뷰<br /> 토트넘은 이번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3승 5무 4패, 승점 14점으로 14위에 그치고 있다. 지난 시즌 EPL 4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준우승의 영광과는 어울리지 않는 성적이다.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teokichuggu1buligeu/" target="_blank">터키축구1부리그중계</a>=터키축구1부리그중계최고<br /> 성명을 통해 "이사회를 통해 가볍게 내린 결정도 아니고 서두른 것도 아니다. 유감스럽게도 지난 시즌 막판과 이번 시즌 성적은 매우 실망스럽다"고 경질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의 거취도 관심사로 떠올랐다. 2015년 8월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nmarental/" target="_blank">안마의자렌탈</a>=안마의자렌탈베스트<br /> 레버쿠젠(독일)에서 뛰던 손흥민의 영입을 강하게 요청한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chaempieonseuligeujunggye1/" target="_blank">북중미챔피언스리그중계</a>=북중미챔피언스리그중계싼곳<br /> 이가 바로 포체티노 감독이기 때문이다. 유럽 복수 언론은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nhljunggye/" target="_blank">nhl중계</a>=nhl중계빠름<br /> 포체티노 감독이 경질될 경우 손흥민도 이적할 것이라 내다봤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토트넘의 후임 감독은 미정이다. 현지 언론들은 율리안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teokisupeleuligeujun4/" target="_blank">터키수페르리그중계</a>=터키수페르리그중계훌륭해<br /> 나겔스만(32) 라이프치히 감독,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irwashrental/" target="_blank">공기청정기렌탈</a>=공기청정기렌탈합리적인곳<br /> 카를로 안첼로티(60) 나폴리 감독 등을 차기 사령탑 후보로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chinasupeoligeujunggye/" target="_blank">중국슈퍼리그중계</a>=중국슈퍼리그중계좋은곳<br /> 꼽고 있다.

  3. 존덴버 2019/11/22 00:49 edit rply

    새크라멘토의 움직이는 밴이 마이애미의 짙은 8월의 공기를 가르며 숨을 죽이고 있다. 여기에는 부유한 파인크레스트 근교에 있는 다비드의 새 집으로 향하는 제프 데이비드의 삶의 목적이 담겨 있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kopasudamelikanajunggye/" target="_blank">코파수다메리카나중계</a>=코파수다메리카나중계최고<br /> 2018년 7월이며, 많은 데이비드의 가족들이 이 움직임을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제프와 그의 아내 케이트가 코코넛 그로브에 있는 그들의 임대주택에서 가족을 데리고 오는 동안 제프의 시어머니와 그녀의 파트너는 아이들을 괴롭히는 것을 돕기 위해 전날 밤 도착했다.

    새크라멘토 킹스의 전 최고 수익 책임자였던 제프는 마이애미 히트의 CRO로 새로운 역할을 맡은 후 이사하기 위해 하루를 쉬었다. 그의 생활은 겉보기에는 그림처럼 완벽하다. 그는 거의 10년 동안 세 명의 건강한 자녀를 둔 사랑하는 아내가 있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segundajunggye2/" target="_blank">세군다중계</a>=세군다중계매우좋음<br /> 그리고 킹스 팀과 함께 10년 이상 동안 경기장에서 수억 달러의 후원금을 받는 것을 도운 후, 그는 매력적이고 햇볕이 내리쬐는 시장에서 NBA의 가장 존경 받는 단체 중 한 곳에 가입했다.

    이번 월요일, 다비드의 새 현관문을 걸어가는 것은 케이블맨, 공익요원, 그리고 이동요원들이 어지럽게 늘어선 행렬이다. 이런 가운데 제프는 킹스와의 전 직장 동료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그녀의 이름은 Stacy Wegzyn이고,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bundeseuliga2junggye/" target="_blank">분데스리가2중계</a>=분데스리가2중계최고<br /> 그녀는 HR에서 일한다. 제프는 마지막으로 몇 달 전에 새크라멘토에 있는 그녀의 사무실에 앉아 킹스가 그의 지위를 없앨 것이라는 말을 들은 것을 기억한다. 몇 번의 쾌감을 느낀 후에 그녀는 일에 착수한다. 그녀는 제프에게 자신이 그의 예전 파일들을 검토해왔다고 말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새크라멘토 스포츠 파트너라고 불리는 기관을 지칭하는 "터보택스"라는 딱지를 붙인 것을 발견했다.

  4. NBA 2019/11/22 04:15 edit rply

    다시, 챔피언: NBA 선수들은 카르멜로 앤소니의 복귀를 축하한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supeleuligabu3nseog/" target="_blank">수페르리가분석</a>=수페르리가분석잘하는곳<br />
    지금 당장 블레이저와 카르멜로 앤서니는 서로를 필요로 한다.

    왜 멜로가 블레이저들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졌을까?<a href="https://sites.google.com/site/jupilleolig3eubunseog/" target="_blank">주필러리그분석</a>=주필러리그분석가성비<br />
    포틀랜드가 경기가 시작되면 앤소니를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포틀랜드의 첫 번째 소유물에서 스무디 킹 센터 군중으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은 앤소니는 펠리칸스의 포워드 켄리치 윌리엄스를 포스팅하려고 했다. 그러나 패스는 늦었고 윌리엄스는 도둑질을 하기 위해 앞에 나섰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pawobolbunseog/" target="_blank">파워볼분석</a>=파워볼분석리뷰<br />
    다음 번 코트 아래로 내려왔을 때, 원 꼭대기에서 필드 골을 시도하면서, 그 공격은 앤소니에게 다시 진행되었다. 그것은 뒤통수를 쳤다.

    하지만 앤서니가 376일 만에 첫 NBA 득점을 위해 휴식시간 바로 위 코트 왼쪽에서 3점을 만들면서 세 번째가 매력이었다.

    모두 합쳐서 그는 4점 만점에 10점으로 경기를 끝냈다. 그는 3점 슛을 성공시켰고 자유투 라인으로 가는 여행은 없었다. 하지만 포틀랜드의 테리 스토츠 감독은 앤서니가 계속해서 성공할 가능성에 대해 "매우 고무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가 좋아 보인다고 생각했다,"라고 스토트는 말했다. "나는 그가 외모를 가졌다고 생각했고, 그는 바구니를 잘 보았다. 나는 그가 적어도 두세 번은 바스켓에 강하게 가져갔다고 생각했다. 그 후 그는 빈털터리로 돌아왔고, 그래서 그런 종류의 일이 그의 노선에 영향을 끼쳤다. 하지만 아침 촬영이 있어서 꽤 괜찮다고 생각했었죠."

    5번의 반칙으로 경기를 마친 앤서니는 코트 끝부분의 조정 중 일부는 지난 1년 동안 어떻게 판이 바뀌었는지를 배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기 체력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들이 말하는 경기 방식, 경기 방식도 달라졌으니 다시 적응해야 할 지경이야."

  5. NBA 2019/11/22 04:15 edit rply

    데릴 모리를 둘러싼 NBA의 조용한 긴장감 속으로

    팀 도나히 전 심판이 어떻게 NBA 게임을 고치려고 공모했는지<a href="https://sites.google.com/site/neubabunseog/" target="_blank">느바분석</a>=느바분석좋은곳<br />
    존 서머캠프 요원은 부엌에서 케이트와 제프를 찾는데, 거기서 케이트가 사기 피해자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부동산 타이틀 회사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한다. 제프는 Sommercamp와 함께 뒤쪽 침실로 물러가고, Sommercamp는 제프가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daisonrental/" target="_blank">다이슨공기청정기렌탈</a>=다이슨공기청정기렌탈빠름<br /> 편안하고 편하게 대화하기를 원한다. 그는 Jeff가 피해자라고 믿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중죄의 가해자라고 강하게 의심하고 있다. 제프가 이 조사가 타이틀 회사에 관한 것이라고 믿는 기간이 길수록, 서머캠프는 그가 원하는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npbbunseog/" target="_blank">npb분석</a>=npb분석좋은곳<br /> 세부사항을 추출할 가능성이 더 높다.

  6. 존버 2019/11/22 04:15 edit rply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다른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laliga2junggye/" target="_blank">라리가2중계</a>=라리가2중계싼곳<br /> 누군가에게 전달되어야 하는 문서인지 궁금했을 뿐이다."라고 Wegzyn은 말한다.

    그것은 HR 구조대원의 악의 없어 보이는 질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제프 데이비드의 남은 인생을 좌우할 것이다. 만약 그가 그것을 안다면, 혹은 그것을 감지한다면, 그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leuhentinasupeleuligajunggye/" target="_blank">아르헨티나수페르리가중계</a>=아르헨티나수페르리가중계싼곳<br />

    "아니, 아니, 아니," 제프가 대답한다. "그건... 남자였어, 이게 날 다시 데려가는군. 어쩌면 2015년인가?"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seuweden1buligeujunggye/" target="_blank">스웨덴1부리그중계</a>=스웨덴1부리그중계매우좋음<br />
    Wegzyn이 계속 누른다. 그녀는 제프에게 왕족과 함께 있는 사람들이 볼 필요가 있는 문서들이 들어있는지 물어본다. 제프는 그 조직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그들을 버릴 수 있다고 확신했다. 전화를 끊고 몇 분 뒤, 장모 낸시가 현관 앞에 서 있는데 FBI 수사관이 나타나 제프와 통화하자고 한다.

  7. 뉴올리언스 2019/11/22 05:01 edit rply

    뉴올리언스 -- 단 하루 아침에 동료도 없이, 똑같이 -- 카멜로 앤서니는 화요일 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에서 선발로 나섰다.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ligeu1junggye/" target="_blank">리그1중계</a>=리그1중계합리적인곳<br />
    그것은 제작에 있어서 1년 이상의 과정이었다. 그는 2018년 11월 8일 휴스턴 로키츠와 함께 NBA 경기에 마지막으로 출전했다.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앤서니가 NBA에 다시 진출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때도 있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졌을 때,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mlbmeijeoligeubunseog/" target="_blank">mlb메이저리그분석</a>=mlb메이저리그분석후기<br /> 통계에도 불구하고, 앤소니는 유니폼을 입고 경쟁하고 다시 한 번 총을 쏘게 되어 기뻤다.

    앤소니는 115-104로 뉴올리언스 펠리컨에 패한 뒤 "경기 흐름에 다시 복귀해 코트로 돌아와 내가 속한 곳으로 돌아오게 돼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냥 다시 남자들과 함께 밖에 있는 것 뿐이야.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nammiyulopaligeu/" target="_blank">남미유로파리그</a>=남미유로파리그빠름<br /> 팀 버스, 팀 점심, 라커룸 남자들 곁에 있는 것 등 대부분의 일상들이 내가 17년 동안 익숙했던 일상들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시 그 일에 착수하는 것이다. 경기에 관한 한 다시 나와 보니 기분이 좋았다."

    포틀랜드가 휴스턴에서 월요일 밤에 경기를 했기 때문에, 그 팀은 화요일 아침 뉴올리언즈에서 전통적인 총격전을 벌이지 않았다. 대신, 코칭스태프가 10번 올스타를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시키는 것을 도왔다.

  8. 느바분석 2019/11/22 05:06 edit rply

    섬머캠프에는 질문이 있다. 1년 전에, 제프는 로스앤젤레스에서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poleutugalchuggujunggye/" target="_blank">포르투갈축구중계</a>=포르투갈축구중계착한곳<br /> 남서쪽으로 20마일 떨어진 헤르모사 해변에 800만 달러의 집을 구입했다. 솜머캠프는 제프에게 그것을 살 돈을 어떻게 찾았는지 묻는다. 제프는 자신이 투자 그룹의 일원이라고 설명한다. 서머캠프는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seliebjunggye/" target="_blank">세리에b중계</a>=세리에b중계아주좋음<br /> 이 투자자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한다. 제프는 킹스의 두 주요 후원자인 골든 1호와 카이저 퍼머넌트가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leosiachuggujunggye/" target="_blank">러시아축구중계</a>=러시아축구중계매우좋음<br /> 파트너라고 자원한다. 에이전트는 새크라멘토 스포츠 파트너의 형성 역학을 조사하면서 더 구체화된다.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