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이상한 심리테스트를 하길래 해 보았더니 역시 신빙성 0에 도전하는 심리테스트 같은 느낌이다.

▷ 첫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본질적인 성격, 당신 자신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잠재적인 당신의 모습을 나타낸다. (당신은 [오렌지색]을 선택했습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는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노력형. 당신은 책임감이 매우 강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작은 일이라도 결코 소홀히 하지 않고 주어진 일을 끝까지 완수할 수 있는 실력도 갖추고 있다. 상식이 풍부하며 모험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 싹싹함과 쾌활함도 겸비한 사람이다.

▷ 두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과거를 나타낸다. 이제까지 당신의 장애 요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노랑색]을 선택했습니다.)
무슨 일이든 지나치게 깊이 생각하다가 손해를 본 적이 있다. 과거 당신의 장애 요인의 대부분은 지나치게 깊이 생각하거나 지나치게 고민을 많이 한데서 찾을 수 있다. 쓸데없는 소문을 믿고 남을 의심하거나 정신적인 혼란에 빠졌던 일도 있었을 것이다. 또한 냉정하지 못하여 손해를 본 적도 많을 것.

▷ 세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현재모습을 나타낸다. 현재의 당신의 희망이나 꿈을 나타낸다. (당신은 [녹색]을 선택했습니다.)
좋든 싫든 매사에 집착이 약한 시기. 현재 무리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 적당히 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다. 무슨 일이든 평균 수준에 도달하면 만족하고 매사에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는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한다.

▷ 네번째 선택한 색은 당신의 미래를 나타낸다. 앞으로의 삶을 살아가는 지혜를 가르쳐 준다. (당신은 [파랑색]을 선택했습니다.)
마침 사람이 변한 것처럼 새로운 모습이다. 지금까지 자신을 모두 잊고 전혀 다른 모습의 자신을 발견하고자 노력하게 될 것이다. 주위 사람에게 사람이 변했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종교에 마음을 빼앗기거나 또는 그림이나 음악 등 예술에 몰두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듯.

맞고 안 맞고를 떠나서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겠다. 다 그냥 그런 말 같이 들리는데.
고리 주소: http://ataiger.byus.net/tt/trackback/188
  1. 동글 2006/05/28 08:19 edit rply

    오오오 미래에는 변한대!
    뿔이 없어지는건가;;

  2. 나야 2006/05/28 22:38 edit rply

    은근히 조금 맞는것 같기도?(내 경우)

[로그인][오픈아이디란?]